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출시 예정

by motomo 2024. 3. 27.
목차

메르세데스-벤츠는 26일(현지시간) 오프로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 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G클래스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장착하여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오프로드 성능은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운전자 보조시스템, 최첨단 편의 기능과 디지털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G 클래스는 가솔린 G 500과 디젤 G 450 d 모델뿐만 아니라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도 함께 선보입니다. 또한 연내에는 G 클래스의 전기차 버전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솔린 모델(G 500)은 3.0ℓ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최대출력이 449마력이며 최대토크는 560Nm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출시 예정

 

디젤 모델(G 450 d)은 6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하여 최대출력이 367마력이고 최대토크는 750Nm입니다. 또한 이들 모델에는 48V 온보드 전기 시스템을 갖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통합형 스타터 제너레이터(ISG)가 적용되어 추가적인 출력과 토크를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G 클래스에 45년간 쌓아온 오프로드 분야 노하우를 적용하여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어댑티브 조정 댐퍼의 기능이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은 AMG 4.0ℓ V8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585마력의 최고 출력과 85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AMG 스피드시프트 TCT 9단 변속기를 탑재하여 스포티한 운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G 63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를 새롭게 적용하여 추가적인 출력과 토크를 제공하며 최고 속도는 시속 220km입니다.

 

G-Class

G바겐

 

차체 내부는 현대적이고 진보된 기능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듀얼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직관적인 스티어링 휠 터치 컨트롤을 비롯하여 내비게이션, 오디오 및 다양한 편의 기능을 위한 음성 제어 기술이 조합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운전자에게 편리함과 현대적인 느낌을 제공합니다.

 

G바겐

 

파노라마 콕핏. 기분이 좋아집니다.

기분에 맞게 캐빈을 변경하거나 새로 시작하세요: 정교한 멀티존 LED 주변 조명 시스템을 통해 64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2가지, 5가지 또는 천천히 변화하는 색조를 갖춘 다양한 모티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G바겐

 

고전적인 스타일, 최첨단 기술.

고전적인 모양의 램프에는 뛰어난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LED 헤드램프는 어둠, 커브 및 앞차량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LED 주간 주행등은 각 유닛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심지어 후미등과 펜더 상단의 방향지시등도 100% LED를 사용합니다.

G바겐

 

아이콘이 아이코닉해지는 것은 무엇일까요? 자신만의 도덕적인 나침반을 따를 때입니다. 진정한 능력에 의해 디자인되었을 때입니다. 모험에 대한 감각이 변함이 없을 때입니다. 그리고 영원히 시대를 초월하며, 새롭고 현대적이며, 다가오는 것에 준비된 상태일 때입니다.

 

G바겐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